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이찬원 황칠막걸리 모델 그리고 황칠나무 효능

by 아임데디베어 2020. 9. 27.
반응형

이찬원 황칠막걸리 모델 그리고 황칠나무 효능

트로트 대세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한 막걸리가 다음 달 첫 출시된다. 
이번 황칠막걸리 광고는 제작이 완성되는 대로 종편과 보도채널 등 TV광고는 물론 지역 민방 등을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황칠막걸리는 ‘나무 인삼’이라 불리는 황칠나무의 추출물로 만든 막걸리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된다.

 육근배 대표는 "황칠은 예로부터 황제에게 진상했던 약재로 알려져 있다"면서 "구수하면서도 친근하고, 신선하면서도 때묻지 않은 아티스트 이찬원 이미지에 걸맞게 '착한 막걸리' '건강한 막걸리'라는 콘셉트로 국내 막걸리의 장점을 세계로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황칠나무란?

황칠나무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에서만 자생하는 천연기념물 479호로, 뛰어난 치유 효능을 지닌다. 산삼이나 인삼보다 사포닌 함유량이 많아 만병통치나무로 불리며, 항암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각종 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올려주고 비타민C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면역력 향상에 탁월하다.

 

황칠나무 효능

황칠나무에서 항암 효능이 있는 베튤린 성분을 찾아낸 연구 결과도 있는습니다.
베튤린은 차가버섯의 주요 성분이다. 항암, 항산화, 기초 면역력 증진 등의 작용을 합니다.

황칠은 고유의 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나무에 상처를 내면 상처 부위에서 분비액을 내는 일종의 식물 살균물질이다. 황칠나무의 뿌리와 줄기는 맛이 달고 성질은 따뜻하다. 거풍습과 황혈맥 등에 효능이 있다.

황칠은 항당뇨, 항동맥경화 효과는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하는 등 미백제로 알려진 알부틴보다 더 우수한 멜라닌 합성 저해 활성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4가지의 암세포주(MCF7, A549, Hep3B, AGS)에서 50% 이상의 성장 저해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황칠은 콜레스테롤, LDL, 중성지방의 감소와 HDL의 증가를 통해 지질개선 효과를 유도한다. 또한 치주 인대세포와 조골세포의 증식 촉진, 뼈와 치아의 재생 촉진 등을 통해 충치, 치주질환, 골다공증, 관절염의 예방 및 어린이 성장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