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Health)

옆구리살 빼는 특효차 OOO 다이어트

by 아임데디베어 2020. 11. 21.
반응형

다이어트 녹차 마시기로 옆구리살 빼는 방법

여러분은 열심히 뛰고 지구력 훈련을 많이 할 수도 있지만, 나쁜 식단을 이겨내기는 보통 역부족 입니다.
너 또한 그런데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가장 힘든 부분이 기존에 먹던 만큼 못 먹어서 배고프고, 배가 고프니 더 단것과 기름진 음식들이 땡기게 됩니다.

출처: Pixabay

이 간단한 사실은 매우 활동적인 사람들 조차도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데 걸림돌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깨 아래로는 볼 수 없었던 배꼽을 숨기고 있는 뱃살들은 우리에게 진짜 큰 신체의 위험요소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전 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옆구리살이 늘어나고 빨리 생활이 정상화되어서 헬스장과 야외 스포츠 활동을 통해서 축적된 옆구리살을 빼고 싶어 안달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체중 감량 속도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건강하고 분별 있는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돌아가는 것뿐만 아니라, 과학은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가속화하고 여러분이 쉬는 동안에도 칼로리를 태울 수 있도록 돕는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구리살이 문제라면 답은 녹차 입니다.!!

그저 그런 진부하게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의학 연구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가 실험을 수행했었는데,
이 실험은 제2형당뇨병에 걸린 환자들에게 녹차 섭취의 영향을 관할챘습니다. 하루에 녹차를 네 잔씩 두 달 동안 마신 이 그룹은 몸무게, BMI, 허리둘레, 혈압 등에서 현저한 감소를 보여주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또 다른 그룹은 녹차 두 잔을 마셨고 세 번째 그룹은 위약을 받았습니다. 두 그룹 모두 체중이나 수축기 혈압에 큰 변화가 없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출처: Pixabay

폴리페놀이라고 불리는 화합물 그룹의 일부인 녹차의 탄닌은 항산화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카테킨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화학 물질 그룹은 염증을 줄여주고 상당한 양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족차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성질은 체중 감소를 포함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에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심장이 혈액을 펌프질하고 내장이 음식을 소화하면서, 여러분의 몸은 항상 활동하고 있고 심지어 쉬는 시간에도 항상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진대사는 여러분이 운동도 하지 않고 칼리로리를 태우도록 유발하면서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출처: Pixabay

녹차에는 다른 건강상 좋은 특성 들도 있습니다. 더 좋은 피부, 손톱, 행복감 등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과학적인 관점에서 근거는 별도로 없다고 해요. 최소한, 홍차와 커피 대신 녹차를 마시는 것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나아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준다는 건 확실합니다.

녹차로 바꾸는 것은 옆구리살을 빼는 다이어트에 좋은 방법이고,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고, 당뇨병의 경고 신호와 싸워 이겨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 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녹차가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고 체중감량 노력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때문에 지금 옆구리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중이신 모든 분들 녹차를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